보도자료

위메이드의 다양한 소식과 이슈를 전해드립니다.

제목 <로스트사가> 두려울 것 없는 무법자! 진화용병 ‘세비지 버서커’ 공개 facebook twitter
작성일 2017-07-05 조회수 1834

<로스트사가두려울 것 없는 무법자진화용병 세비지 버서커’ 공개

 

 5(), 신규 진화용병 세비지 버서커’ 등장

▶ 진화를 통해 강력한 방어 파괴 공격 가능

▶ 업데이트 기념 다양한 이벤트 실시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5진화용병 ‘세비지 버서커를 공개했다.

 

용병 세비지 버서커는 양손 대검을 주무기로 사용해 공격을 가하는 일반 용병으로 이번 진화를 통해 더욱 파괴력 넘치는 기술을 선보인다.

 

먼저, 1차 진화 시 무기 크기가 커지고 공중에서 상대를 밀쳐내는 거리가 늘어나며, 2차 진화 시 상대의 방어 기술을 꿰뚫는 강력한 쇼크웨이브를 발사한다.

 

여기에 궁극 진화하면 이동속도 증가와 몸집이 커지는 것은 물론 상대가 무적 상태여도 공격 가능하다.

 

<로스트사가>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늘(5)부터 12()까지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특정 접속 시간 및 전투 시간을 달성하면 차원조각과 함께 개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 가능한  100 성적표와 영구장비 보급’ 등을 제공한다.

 

주말에는 접속 시간에 따라 장비스킨과 장비 봉인주문서’, 각종 액세서리가 담긴 액세서리 상자 패키지등을 받을 수 있다.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참고]

<로스트사가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

목록 프린트
다음글 위메이드, <미르의 전설2> IP 활용 웹드라마 제작 계약 체결
이전글 위메이드, “협의 없는 <미르의 전설2:열혈전기> 재계약은 원천 무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