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위메이드의 다양한 소식과 이슈를 전해드립니다.

제목 <로스트사가> 마법 빗자루를 타고 하늘을 나는 ‘위치’ 등장 facebook twitter
작성일 2018-04-11 조회수 1120

<로스트사가마법 빗자루를 타고 하늘을 나는 위치’ 등장

 

 11(), 신규 진화용병 위치’ 공개

▶ 마법을 사용해 지상과 공중에서 자유롭게 공격 가능

▶ 업데이트 기념 다채로운 이벤트 실시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11진화용병 ‘위치(witch)’를 공개했다.

 

강력한 마력을 지닌 위치는 ▲2개의 영혼을 발사하는 소울파이어’ ▲마법 빗자루를 타고 공중에서 공격하는 문나이트 스킬’ 등 지상과 공중을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강력한 공격 능력을 보유한 일반 용병이다.

 

특히 1차 진화 시 발사되는 영혼의 이동 속도 증가는 물론 점프하며 공중 비행이 가능하다이후 한 번 더 진화하면 반격 기술 추가 및 비행 또는 점프 상태에서 상대에게 대시 기술을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된다.

 

<로스트사가>는 오늘부터 18()까지 접속 및 전투 시간에 따라 1 1회 한정으로 특별한 상자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주말에는 전투 시간 60분을 달성한 이용자들에게는 특별한 상자를 제공하고이후 특정 접속 시간을 기록 시 아주 특별한 상자’ 획득이 가능하다.

 

한편경험치를 쌓아 소위 계급 이상으로 승격할 때마다 레어 영구장비 보급’, ‘초대박 메달상자’ 등 푸짐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계급 달성 이벤트도 마련했다.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참고]

<로스트사가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 

목록 프린트
다음글 조이맥스, 실시간 전략 배틀 <윈드소울 아레나 for kakao> CBT 실시
이전글 <로스트사가> 전설의 불사조가 되어 비상하라! ‘피닉스 서클릿’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