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위메이드의 다양한 소식과 이슈를 전해드립니다.

제목 <로스트사가> 더 짙은 고독으로 돌아온 ‘마피아’ 공개! facebook twitter
작성일 2018-10-02 조회수 274

<로스트사가더 짙은 고독으로 돌아온 마피아’ 공개!

 

 2(), 신규 진화용병 마피아’ 등장

▶ 쌍권총을 활용한 빠른 연사 공격 가능

▶ 업데이트 기념 다양한 이벤트 실시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2진화용병 마피아를 공개했다.

 

쌍권총을 주 무기로 사용하는 마피아는 26번째 일반 용병으로▲뒤로 물러나며 소형 폭탄을 투척하는 백스텝 봄버’ ▲상대를 발로 차 공중으로 띄우는어퍼킥’ 등 반격과 회피를 기반으로 속도감 있는 공격 기술을 선보인다.

 

먼저, 1차 진화를 하면 회피 거리가 증가하고 관통 기능이 추가된다여기에 궁극 진화 시 대시 중 칼과 수류탄 공격이 가능해지고권총 탄창 개수가 최대10발로 늘어난다.

 

<로스트사가>는 오늘부터 10()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시한 폭탄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한 폭탄을 통해 접속 시간 30분마다 기본장비 보급’, ‘+10 기본장비 보급’, ‘영구장비 보급’, ‘+10 영구장비 보급’ 중 1개를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전투 시간 30분을 기록한 이용자들에게 몬스터 코인’ 3, ‘레이드 티켓’ 1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주말에는 접속 시간 300분을 달성하면 차원조각’, ‘소울스톤’, 게임머니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한 상자를 선물한다.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참고]

<로스트사가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

목록 프린트
다음글 <마이리틀셰프> 사랑이 가득한 ‘디저트 하우스’에 어서오세요!
이전글 짜릿한 한판 승부가 시작된다! <윈드소울 아레나> 정식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