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위메이드의 다양한 소식과 이슈를 전해드립니다.

제목 <이카루스M>, 최초의 사막 지역! ‘바람의 협곡’ 공개 facebook twitter
작성일 2018-11-30 조회수 271

가장 넓은 오픈 필드를 경험하라!

<이카루스M>, 최초의 사막 지역! ‘바람의 협곡’ 공개


▶ 29(), <이카루스M> 신규 지역 바람의 협곡’ 업데이트

▶ 영구적으로 능력치가 상승하는 교감/결정 각인 시스템’ 추가

▶ 업데이트 기념 눈꽃 아리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위메이드 이카루스(대표 장현국)가 개발하고 ㈜위메이드 서비스(대표 송모헌)에서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이 29(대규모 업데이트를 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바람의 협곡은 <이카루스M>에서 처음 선보이는 사막 맵으로게임 내에서 가장 넓은 오픈 필드로 구성됐다특히강력한 몬스터 카락스를 비롯해 독수리 협곡’, ‘파괴된 엘프 마을’ 던전도 새롭게 공개했다.

 

이와 함께 ▲최고 레벨이 3각성 20레벨로 확장 ▲파괴자의 습격 영웅’ 난이도 추가 ▲보물의 전당 4층 상부가 공개돼 다채로운 퀘스트와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또한영구적으로 능력치가 상승하는 교감/결정 각인 시스템이 추가됐다. 3각성을 달성한 이용자는 펠로우 및 결정의 정수골드를 소모해 각인할 수 있다.

 

<이카루스M>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늘부터 12월 27일까지 눈꽃 아리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들라스 전 지역에 등장하는 눈꽃 아리 처치 후 받은 눈꽃 아리의 모자를 통해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를 제작하면 눈꽃 아리’, ‘루돌프의 목걸이’, ‘크리스마스 아크스톤’ 등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초대형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은 원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목록 프린트
다음글 <로스트사가> 익살스러운 매력의 ‘삐에로’ 코스튬 공개
이전글 <로스트사가> 늑대의 본능을 깨워라! ‘웨어울프’ 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