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위메이드의 다양한 소식과 이슈를 전해드립니다.

제목 <이카루스M> 시즌 2, 신규 클래스 ‘프리스트’를 맞이하라! facebook twitter
작성일 2019-04-11 조회수 901

<이카루스M> 시즌 2, 신규 클래스 프리스트를 맞이하라!

 

l  11(), <이카루스M> 시즌업데이트

l  신규 캐릭터 프리스트’ 및 신규 서버 아리스’, ‘아리의 전당’ 공개

l  시즌업데이트 기념 다채로운 이벤트 실시

 

㈜위메이드이카루스(대표 장현국)가 개발하고㈜위메이드서비스(대표 송모헌)에서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이 11(시즌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클래스 프리스트를 공개했다.

 

새롭게 추가된 프리스트는 자신은 물론 파티원들의 체력 회복을 도와주고 빛의 징표를 사용해 원거리 적을 공격하는 강력한 스킬이 특징이다.

 

더불어 파격적인 혜택이 제공되는 신규 서버 아리스를 추가했다. ‘아리스는 ▲몬스터 결정 드랍 확률 200% 증가 ▲사냥 골드 획득량 100% 증가 ▲아이템 드랍률 300% 증가 등 다 내꺼 포션을 적용해 이용자들의 빠른 성장을 도와준다.

 

이 외에도 만렙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아리의 전당’ 콘텐츠가 추가됐으며, PVP 대전 영웅의 전당이 전체 서버를 대상으로 한 인터서버 매칭 방식으로 개선됐다.

 

<이카루스M>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5()까지 신규 캐릭터 생성 시 '전설 15강 장비 풀세트'와 '전설 펠로우'를 지급하고, 2각성 1레벨부터 시작하는 점핑캐릭터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시즌2를 맞아 <이카루스M>에 복귀하는 이용자들이 원활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전설급 장비 풀세트’ 및 펠로우’ 등을 제공한다.

 

더욱 새로워진 MMORPG <이카루스M>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 및 공식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참고사이트

.        <이카루스M> 브랜드 페이지https://playicarusm.com/

.        <이카루스M>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icamobile



목록 프린트
다음글 <로스트사가> 신규 콘텐츠 ‘배틀 모드’ 4월 24일 베일 벗는다!
이전글 조이맥스, <FANTASY STARS: BATTLE ARENA> 글로벌 서비스 시작